[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케이세이 장미 원예가 운영하는 케이세이 바라엔(소재지:지바현 야치요시)에서 5월 11일(금)부터 『 장미 축제 2018~사랑 장미, 사랑 바나나 사랑 매듭~』이 시작되었다.

올해는 2017년 케이세이 장미원에서 발매된 오리지널 품종 "사랑 매듭"을 메인 품종으로 사랑에 관련된 장소 및 상품을 준비.

"연인의 성지"로서 인정되고 있는 케이세이 장미원 내에 새로운 사랑 매듭 파워 스폿 "사랑 매듭 인피오라타"가 등장한다. 정원의 큰 온실에서 벽면형 "하트 인피오라타","드레스 인피오라타"의 2개의 포토 스폿 및 파워 스폿을 체험할 수 있으며 또 인근의 유치원생들이 제작한 인피오라타도 온실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인피오라타 (Infiorata) = 이탈리아 꽃 축제)

축제에 맞추어 연애 성취를 기도하는 사랑의 파워를 가진 장미 "사랑 매듭"과 하트의 오리지널 에마 "사랑 매듭 에마"도 판매. 사랑 장미 총선으로 사랑에 얽힌 12가지 품종의 장미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1개 선택하여 투표하는 "사랑 장미 총선"도 개최하고 있다.

5월 14일(월)에는 배우이자 NHK "취미 원예"의 내비게이터인 미카미 마사후미의 토크 쇼, 5월 21일(월)에는 『 베르사이유의 장미 (ベルサイユのばら) 』의 원작자 이케다 리요코와 전 다카라즈카 가극단의 톱스타 오우키 카나메의 토크 쇼도 개최된다. 

[Photo(C)Toshiki Aoyama]

장미 축제 2018~사랑 장미, 사랑 바나나·사랑 매듭~행사 세부

● 인피오라타

일정 5월 11일(금)~6월 17일(일)

장소 케이세이 장미원 내 대온실

●"사랑 매듭" 판매

세계에서 유일하게 케이세이 장미원에서만 살 수 있는 연애 성취 기운을 주는 장미 모종 "사랑 매듭" 오리지널 태그를 판매.

3,000엔 (3.5호 오리지널 "사랑 매듭 소책자" 첨부)

4,000엔 (6호 오리지널 "사랑 매듭 소책자" 첨부)

(한정 1000세트)

●"사랑 매듭 에마 (絵馬)" 판매

기도하여 연애 성취의 힘을 주는 원본 하트형 액자를 판매.

온실 안에 액자를 거는 장소를 준비. 후에 "결연 타이샤"로 시주.

800엔(한정 500장)

● 사랑 장미 총선

장미는 그 공식적인 모습으로 훌륭하게 사랑을 전하는 꽃, 프로포즈에 어울리는 꽃으로 알려진 존재. 열정의 빨강, 부드럽게 감싸는 핑크, 순결과 순정을 드러내는 흰색 등 색과 모양, 향기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가 부풀어 오릅니다. 올해 메인 장미 "사랑 매듭"을 비롯한 사랑과 사랑에 얽힌 이름의 장미 중에서 픽업한 12가지 품종을 로즈 가든에서 찾아 마음에 드는 꽃에 투표하세요. 추첨으로 장미꽃과 케이세이 장미원 오리지날 상품을 증정합니다.

투표 기간 5월 11일(금)~6월 17일(일)

장소: 로즈 가든

●"베르사이유의 장미" 스페셜 토크 쇼

~이케다 리요코 (원작자) 오우키 카나메 (배우) 초빙

만화 원작자 이케다리 요코와 전 다카라즈카 가극단 하늘팀 톱스타 오우키 카나메의 토크 쇼. "베르사이유의 장미"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게스트 이케다 리요코 (『 베르사이유의 장미 』 원작자)

오우키 카나메 (전 다카라즈카 가극단 하늘팀 톱 스타)

일정 5월 21일(월)13:30~14:00

회장 로즈 가든 가제보 앞 (우천 시: 로즈 가든 대온실)

※사전에 정리권을 배포.

● 미카미 마사후미 스페셜 토크 쇼 & 스페셜 가이드 투어

~사랑 장미, 사랑 바나나·사랑 매듭~

배우 미카미 마사후미와 NHK "취미 원예" 강사로서 케이세이 장미원 헤드 가드너인 무라카미 사토시의 사랑 장미, 사랑 바나나·사랑 매듭을 주제로 한 토크 쇼. 특히 로즈 가든 내의 사랑에 얽힌 장미꽃과 볼거리를 테마로 한다.

안내인 미카미 마사후미 (배우, NHK "취미 원예" 내비게이터)

무라카미 사토시 (케이세이 장미원 헤드 가드너, NHK "취미 원예" 강사)

일정 5월 14일(월)10:00~10:45/13:00~13:45

장소:  로즈 가든 대온실 로즈 가든

■ 케이세이 장미원에 대해서

영업 시간 09:00~18:00

※로즈 가든 입장은 폐원의 30분 전까지.

※계절에 따라 변경 자세한 사항은 문의 요.

주차장 700대(무료) (절정 시기에는 주차 혼잡 예상. 공공 교통 이용 추천)

입장료

어른 1,200엔

초중학생 200엔

시니어 장애자 900엔

연간 패스포트 3,000엔

기타 행사 세부는 이벤트 사이트를 확인.

http://www.keiseirose.co.jp/garden/rosegarden/event/season_event/2018/rosefe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