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라시의 사쿠라이 쇼가 5월 2일(수) 발매된 "TV 가이드 Alpha EPISODE M"에서 창간호 "~EPISODE A" 이후 2번째 커버에 등장했다.

이 시리즈에서 2회 잡지 커버를 장식한 인물은 아라시의 사쿠라이 쇼와 마츠모토 준 두 사람 뿐이며, 사쿠라이 쇼가 말하는 "A=Avantgarde"에 이어 "M"의 키워드 인터뷰에 대하여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이 쏠렸다.

사쿠라이 쇼의 주제는 "M=MASTERPIECE". "걸작" "대표작"을 가리키는 이 단어는 주연 영화가 곧 공개되는 지금 적기이면서도 데뷔 이후 음악·영화·드라마와 수없이 많은 작품에 참여해 왔던 그에게 가장 보편적인 주제이기도 하다.

사쿠라이 쇼는 최신작에 나설 때 무엇을 생각하는지 "걸작의 조건"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자신의 대표작에 대해서...한 아티스트 배우로서 자신의 지론을 전개. "땀을 흘리고 만들어진 흔적을 엿볼 수 있는 것에는 마음을 움직인다"고 말하고 있다.  그라비아로는 사쿠라이 쇼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걸작"의 미려한 샷이 커버 페이지를 석권.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놓지 않는 눈빛과 이번에 특유의 연출이 주목 대상이다.

[상품 개요]

◆ TV 가이드 Alpha EPISODE M

● 발매일: 5월 2일(수)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가격: 본체 824엔 +세금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 폐사 TOKYONEWS magazine&mook(http://zasshi.tv/)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