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드론 챔피언스 리그"는 2017년부터 시작되어 파리 샹젤리제 거리 대회를 시작으로 세계 5개국의 상징적인 장소에서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27개국의 TV 파트너가 세계 76개국에서 방송되며 누적 시청자 1.1억명에 달하는 유럽 최고봉의 프로패셔널 드론 리그이다. 

지난해 개막전은 파리 대회 샹젤리제 거리에서 개시되었으며, 올 시즌에는 독일 뮌헨의 올림피아 파크에서 개막전을 맞아 중국 만리장성, 벨기에 브뤼셀의 예술의 언덕 등 세계 각지의 상징적인 장소에서 연간 6개 대회에서 12전 이상이 개최될 전망이다. 아름다운 로케이션과 드론이 낳는 소리와 빛의 융합은 어느 때 보다도 감동을 불러 일으킬 것이 틀림없다.

 올 시즌 최대 주목 거리는 일본 최초가 되는 프로페셔널 드론 레이싱 팀 『 RAIDEN RACING』의 대회 출전. 『 RAIDEN RACING』은 현역 중학생을 포함한 일본 국내외 최고 조종사 4명이 재적하고 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세계 No.1을 목표로 하는 모습이 장관이다.

일본 팀 참전으로 더욱 더 눈을 뗄 수 없는 드론 챔피언스 리그 2018은 J SPORTS와 J SPORTS 온디멘드에서 각 대회마다 다이제스트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드론 챔피언스 리그 2018개최 일정

*개최 일자, 개최 장소는 변경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방송 일시, 방송 ch은 후일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발표하겠습니다.

※ J SPORTS는 J:COM등 일본 전국의 케이블 텔레비전, BS방송(스카이!)에서 약 650만가구가 시청하는 일본 내 최대 4채널의 스포츠 방송입니다.

※ J SPORTS 온디멘드(https://front.jsports-ondemand.com/)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종합 패키지, 모터 스포츠 팩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J SPORTS에 관한 문의처>

J SPORTS 고객 센터 (일본) 03-5500-3488(오전 10:00~오후 6:00)

J SPORTS 홈페이지 www.jsports.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