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 46의 니시노 나나세(23)의 1st 포토 북 『 나 』(5월 9일 발매/슈에이샤)의 공식 트위터에서 25일, 니시노의 21세의 생일 사진을 공개. 약 3년 전의 사진에 팬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25일이 노기자카 46의 신곡 "싱크로니시티"의 발매일이며 동시에 니시노의 24세 생일 딱 1개월 전이라면서 공식 트위터(@nanase_1st]에서는 "논노 비장(?)의 사진을 공개! 생일을 축하하는 21세의 니시노 양입니다라며 사진을 첨부하여 트윗 했다. 

사진 속의 니시노는 웃으며 케이크를 앞에 두고 흰 부케를 들고 있는 모습.

SNS에서는 팬들로부터 "그립다! 그리고 이이!""왜 너는 언제든지 전성기!""사이리움 의식까지 하다니 제법인걸"등 환희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번 사진집 작품은 니시노가 "쭉 동경했던 곳"이라고 말해온 모로코에서 촬영. 수영복 차림 화보 외에도 망상 포토 스토리, 일기장 공개, 『 non-no』 모델의 후배 와타나베 리사(케야키자카 46)등 30명의 메시지 집 등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이루고 있다.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니시노 나나세의 포토북은 초판 발행 12만부로 엄청난 출발이 결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