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일본의 란제리 브랜드 Ravijour(라비쥬르)가 "여자"에서 "성인 여성"으로의 성장을 테마로 하는 새 프로젝트 "Upgrade(업그레이드)"를 4월 25일(수)부터 개시한 가운데 프로젝트의 앰배서더로서 AKB48 카시와기 유키를 기용했다.

"Upgrade(업그레이드)" 특설 페이지:https://goo.gl/cxxk6F 

2018년 15주년을 맞이하는 라비쥬르 브랜드는 "Upgrade(업그레이드)"를 토대로 "여자"에서 "성인 여성"으로 성장을 테마로 하는 새 프로젝트의 앰배서더로 올해로 27살이 된 AKB48의 카시와기 유키를 기용하고 "누군가 떄문이 아닌 나는 나 때문에. 섹시는 즐기지 않으면 아깝다."라는 성인 여성으로 살아가는 메시지를 일본 여성들에게 전달한다.

카시와기 유키와 라비쥬르의 "Upgrade(업그레이드)" 프로젝트는 2018년 4월부터 여러달에 걸쳐 전개될 예정으로서, 성인 여성으로 업그레이드한 카시와기 유키의 새 비쥬얼은 라비쥬르의 18여름 카탈로그(5월 11일(금)발행)에 등장하는 통상판과 편의점 한정판 2가지 패턴으로 전개된다.

또 공식 사이트나 일본 전국 직영점을 중심으로 브랜드 최초의 다양한 연계 및 캠페인을 실시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도모한다.

[캠페인 내용]

● Upgrade×VR Fair

4/25(수)부터 라비쥬르 오피셜 WEB 스토어에서(전국 직영점에서는 4/27(금)부터) 구매 총액 10,000엔 이상일 경우 카시와기 유키를 3D로 체감할 수 있는 VR 키트 증정.

● Upgrade×20% OFF Fair

4/25(수) 13시부터 5/1(화)까지 라비쥬르 전국 직영점과 공식 WEB 스토어에서 카시와기 유키가 카탈로그 상에서 착용한 속옷을 20% OFF로 구매할 수 있다.

● 카시와기 유키 (라비쥬르 기념 사진 & 사인회)

4/25(수) 13시부터 5/1(화)까지 라비쥬르 시부야 109에서 세금 포함 15,000엔 이상을 구입한 고객(여성 한정)을 카시와기 유키와 인스턴트 카메라 촬영 & 사인을 받는 행사에 초대한다.

● Upgrade 리트윗 캠페인

4/25(수)부터 5/1(화)까지 라비쥬르 공식 Twitter 지정 글을 리트윗하면 추첨으로 카시와기 유키의 사인 카다로크 증정.

● 카시와기 유키 (라비쥬르 콜라보 페어)

라비쥬르의 겨울 콜렉션 (10월 하순, 11월 초 발행 예정)에 등장하는 카시와기 유키와의 콜라보 아이템 구입 고객 한정 캠페인을 개최 예정.

[브랜드 개요]

Ravijour 라비쥬르

2004년(平成16年) 2월부터 브랜드 스타트.

"섹시하게 살자. Just Be Yourself"를 컨셉으로 새로운 섹시함을 추구하는, 한 단계 위의 자신을 만나는 란제리 브랜드. 제품 모두 "대담하고 현란. 세부부터 취하게 만든다"는 고집이 표현되고 속옷만 아니라 룸 웨어와 뷰티 아이템 등도 전개.

주요 도시에서 루미네, 파르코 등 11개 점포를 출점하고 WEB상에서는 공식 WEB 스토어를 비롯한 ZOZO나 패션 워커 등의 패션 몰에서도 전개.

[Ravijour (라비쥬르 시즌 카탈로그 청구]

커버 패션 스토리 등 라비쥬르의 세계관 가득한 시즌 카탈로그는일본 전국 직영점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또 공식 WEB 스토어에서 무료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상세:https://goo.gl/nSJn2Z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avijour_official/

Facebook https://www.facebook.com/Ravijour.jp/

Twitter https://twitter.com/Ravijour_LOVE/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hEHl7F7ulRTbX1lq1i5H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