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5월 23일 발매되는 『 MOMOIRO CLOVER Z BEST ALBUM "모모모쥬, 반차모 데바나"』의 재킷 사진 및 패키지 전개도가 공개됐다.

이번 BEST ALBUM은 3형태로 발매되며 각각 디자인이 크게 다르다.

<모노 노후팟크>는 패키지 전체에 지금까지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나란히 있으며, 전원에서 라이브를 보고 있다는 장면으로서 표정들이 풍부하다. 역대의 자켓 사진이 늘어선 5면 디지팩도 매우 화려하다.

CD는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특전 디스크를 포함한 3장 세트, Blu-ray에는 다큐멘터리 "처음의 모모쿠로-10th Anniversary ver.-" for 모노노후(가)' 및 올해 1월 21일 열린 "모모이로 클로버 Z 2018 OPENING~ 새로운 창공에~"의 영상이 수록된다.

<스타터 팩>에는 모모쿠로에게는 친숙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금까지의 모티브와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다. 2장 세트 CD와 <모노 노후팟크>라는 다른 내용의 다큐멘터리 "처음의 모모 쿠로-10th Anniversary ver.-" for스타터(가)를 수록하고 있다.

<통상판>은 이번 작품의 아티스트 사진과 같은 테마인 "시끌벅적" 비주얼이다.

BEST ALBUM의 발매는 물론 5월 도쿄돔 공연, 사사키 아야카의 솔로 콘서트, 여름의 단독 라이브도 발표한 모모쿠로는 애니버서리 이어에 어울리는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