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키무라 카에라 (木村カエラ) 그림책 '졸린 마음' 발매 기념 이벤트 @ 도쿄 세이부 이케부쿠로 백화점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22일(일) 가수 키무라 카에라가 그림책 "졸린 마음"(주식회사 KADOKAWA)을 출판 및 발매하면서 5월 8일(화)까지 원화 전시회를 개최 중인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내의 산세이도 서점 이케부쿠로 본점 행사 공간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어제 밤부터 굉장히 두근 두근 거립니다. 원래 그림책을 매우 좋아하고, 언젠가 그림책을 묘사하고 싶은 꿈이 있었습니다. 실현되어서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문을 연 카에라.

키무라 카에라의 "졸린 마음" 원화 전시회는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외에도 4월 25일(수) ~ 5월 13일(일)까지 소고 요코하마점에서도 실시된다

"졸린 마음"의 주인공은 항상 모야모야 (몽롱)한 마음을 안고 있는 남자 아이. 어느날 마음과 만나면서 진정한 자기 "마음"에 필요한 것을 생각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이 이야기는 음반 『 PUNKY』에 수록되어 있는 "BOX"를 토대로 만든 것이라고 키무라는 밝혔다.

또한 소고 X 세이부의 어머니의 날 캠페인과의 콜라보도 개시되어 5월 13일(일)까지 일본 전국 15개 점포에서 소고 & 세이부의 "어머니 날 선물 대상 매장"에서 산바람의 래핑 도구가 등장 중이다. (소진시 종료)

카에라의 그림을 담은 래핑 툴이 등장하여 쇼핑백 외에도 포장지나 씰, 메시지 카드 4종류가 전개된다. "엄마도 설레일 것 같은 그리고 평소 부끄러워서 전하기가 어려웠던 생각이 전해지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디자인을 구상했습니다. 아주 기쁩니다" 이어서 "래핑 툴 뒷면은 꽃다발을 가지고 있는 디자인인데 저도 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받으면 매우 기쁠 것입니다."(카에라)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알려달라는 질문에는 "14 페이지? 얼굴이 좋아요! 그리고 있을때 순간 집중력이 끊어졌는지 뭐라고 말할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라며 마음에 드는 장면도 선보이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했던 이날의 발표회는 끝이 났다.

기자 회견 후에는 인근에서 사전 응모로 모인 팬들에게의, 본작의 편집을 지낸 나카죠 모토 우지와 토크 쇼 & 사인회도 실시. 편안한 분위기 속에 우선 제작시의 뒷 이야기를 선보였다.

[Photo(C)株式会社KADOKAWA]

키무라 카에라 (木村カエラ)

1984년 10월 24일생, 도쿄도 출신.

2004년 6월에 싱글 "Level 42"로 메이저 데뷔.

2013년 자신이 대표인 개인 레벨 ELA을 설립.

2014년 메이저 데뷔 10주년을 맞는 베스트 음반 "10years", 8장째 오리지널 앨범" MIETA"를 냈다. 같은 해 10월 요코하마 아레나 2 days공연을 성공시켰다.

2016년 앨범 "PUNKY"를 발표하고 전국 투어 "KAELA presents PUNKY TOUR 2016-2017"을 실시.

2017년 5월 JRA 『 HOT HOLIDAYS!』의 CM송인 싱글 "HOLIDAYS"를 릴리스.

오피셜 HP:http://kaela-web.com/

■" 졸린 마음 「ねむとココロ」

저자: 키무라 카에라

발매일: 2018년 4월 22일(일)

정가: 1400엔+세금

발행: 주식회사 KADOKAWA

https://www.kadokawa.co.jp/product/321710000372/

■ "졸린 마음" 원화 전시회

기간: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2층 중앙 A7=부인 잡화 플로어 특설 회장)/2018년 4월 22일(일) 5월 8일(화), 소고 요코하마점(7층=중앙 에스컬레이터 옆 특설 회장)/4월 25일(수) 5월 13일(일)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