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토쿄 뉴스 통신사의 텔레비전 정보지 "B.L.T.6월호"가 4월 24일에 발매될 예정인 가운데 노기자카 46의 졸업을 발표한 이코마 리나가 "B.L.T.6월호"의 특별 그라비아에 등장.

16 페이지의 대용량으로 이코마 리나의 기념해야 할 모습을 담고 있으며 이코마 리나에게 이번 B.L.T.가 "아이돌로서의 마지막 화보"이다.

투명감 넘치는 그녀의 모습을 담아낼 수 있도록 촬영은 4월 초 치바현 내의 엄선한 장소에서 감행. 사전 로케이션 헌팅 및 의상 협의를 거쳤지만 취재 당일 이코마 자신의 열기와 의견을 수렴, 당초 예정이 아닌 컷들도 속속 촬영되었다.

살짝 꽃잎이 남은 벚꽃 나무 밑이나, 아침 햇살이 아름다운 해안선을 중심으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이코마 리나. 그녀를 있는 그대로 표현한 그라비아와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특집 제목은 "Ray of Hope, 이코마 리나라는 삶,"으로 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촬영은 그룹 결성 직후 이코마 리나의 첫 그라비아를 담당했으며 3rd 싱글 " 달린다! Bicycle"의 자켓 사진과 노기자카 46의 2nd 사진집 "1시간 지연의 I love you."등에 종사했던 호소이 코지로. 고등 학교 졸업 시점에서 촬영된 "Graduation-고등 학교 졸업-2014"('14년/토쿄 뉴스 통신사 간), "계간 노기자카 vol.4 아야 겨울"('14년/토쿄 뉴스 통신사 간)등 이코마 리나의 고비 고비를 지켜보아 왔던 사진 작가가 아이돌로서 마지막에 걸맞게 촬영했다.

아울러 2시간에 걸친 롱 인터뷰를 수록하여 노기자카 46에서 얻은 것과 잃은 것, 그리고 졸업을 의식하고 결의한 순간의 이야기, 또 어린 시절부터 가족 이야기까지 이코마 리나 다운 직설적인 이야기로 회자된 에피소드들은 필독이다. 왜 그녀가 아이돌로서 계속 달릴 수 있었는지 왜 졸업이라는 선택을 했는지, 이코마 리나의 속내가 밝혀지는 롱 인터뷰이다.

커버: 이쿠타 에리카

또 "B.L.T." 자매지인 "blt graph.vol.30"(발매 중)에서는 "또 하나의 이코마 리나 그라비아"라는 제목으로 화보 페이지를 게재. 이쪽도 필견이다.

[상품 개요]

"B.L.T. 2018년 6월호"

● 발매일: 2018년 4월 24일(화)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특별 정가 :690엔

● 사양: A4사이즈(297×210), 무선철

● 표지: 이쿠타 에리카(노기자카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