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리무라 카스미가 출연하는 "elis Megami 맨살의 마음"의 새 텔레비전 CM "베타라고 제로"편이 4월 21일(토)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송된다.

이번 텔레비전 CM에서는 아리무라의 표정이나 친구들과 내기를 통해서 상품의 특징인 "베타라고감 제로로! (끈적이는 느낌 제로)"라는 결정 대사와 함께 보슬보슬한 감촉을 표현한다.

"베타라고 제로"편에서는 훌륭한 계란 한손깨기나 럭비 셔츠 모습도 선보였다. 어떤 씬에서도 보슬보슬 웃는 아리무라 카스미의 표정이 주목 대상.

주방에서 달걀 프라이를 만들려고 하는 아리무라. 처음에는 알을 깨는는 것을 실패하고 손이 끈적끈적하게 되면서 굴복하지만 2번째는 한 손으로 예쁘게 계란을 깨고 "좋다!"라면서 승리의 포즈.

장면은 바뀌어 공원에서 친구와 약속을 하는 아리무라. 벤치에 앉아 있는 친구 옷에는 칠 페인트가 묻어 쩍쩍…. 반면 아리무라는 "나는 베타라고감 0!"라며 턴을 해서  보송보송한 모습을 유지.

이번에는 럭비 연습장으로 장면이 바뀌어 럭비 셔츠 차림의 아리무라가 다른 회원이 끈적끈적한 도로에 넘어진 가운데 시원하게 럭비 공을 잡고 "베타라고감 0으로!"라는 특정 대사와 동시에 보들보들한 미소를 보인다.

이번 텔레비전 CM으로 아리무라의 사랑스러운 표정 변화와 투명감 있는 목소리 등, 그녀의 매력을 통해서 상품 특징 "ベタっとゼロ 0 (끈적거림 제로)"를 즐겁고 알기 쉽게 표현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는 아리무라의 기민한 재치가 발휘된 OK 컷이 성공하면서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고 하며, 이번 CM에서는 "베타라고감 0에"를 표현하기 위해서 다양하고 많은 장면이 마련됐다.

아리무라는 특히 한 손으로 달걀을 깨는 액션을 한번에 성공하여 주위를 놀라게 했으며, 럭비 장면에서는 럭비공의 움짐임을 잘 읽고 단 한번의 테이크만에 OK컷을 받고 아리무라의 놀라운 운동신경이 인상적인 장면이 탄생했다.

한편, 텔레비전에서 방영하지 않는 WEB 한정 동영상도 3 종류로서 텔레비전 CM과 동시에 WEB 상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