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18일(수) 발매된 "blt graph. vol.30"의 커버를 장식한 것은 니시노 나나세 (노기자카 46).

가장 럭셔리한 상황 속에 고여있는 그녀의 존재감은 물론 각선미, 아름다운 손을 비롯한 니시노 나나세의 궁극의 "미" 스타일 때문에 태어난 수려한 컷들이 가득 담겨있다.

앞으로의 목표와 인터뷰도 볼거리로서 "강하게 원하고" 바라는 그녀의 진의는? 자신을 냉정하게 파악하면서도 심중에 간직한 열정과 심성이 강하게 느껴지는 말들이 주목 대상이다.

아울러 니시노 나나세의 대형 포스터 3종 세트를 전원에 선물! 추첨으로 100명에 해당하는 QUO 카드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졸업을 앞둔 이코마 리나 (노기자카 46)의 롱 그라비아가 실현되어 호수에 떠오르는 보트 위 석양 속 정적에 귀을 맑게 하면서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이코마 리나의 "지금"을 생생하게 투영하면서 앞날을 내다보는 그녀의 시선에서 눈을 뗄 수 없게된다.

인터뷰에서는 어린 날의 기억부터 최근 가족과의 일화까지 가감없이 밝히고 있으며, 이코마 리나라는 "한 여자"의 귀중한 코멘트가 담겨있다.

그 밖에 후쿠무라 사토시 (모닝구 무스메.'18), 오구라 유이, 요네타니 나나미 (케야키자카 46) 등등의 주목 받는 미녀들이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오구라 유이, 이하라 릿카는 각각 사진집의 발매 결정도 지면에서 발표하고 있다.

[Photo:(C)東京ニュース通信社]

■ 상품 개요

"blt graph. vol.30"

● 발매일: 4월 18일(수)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가격: 본체 1,000엔+세금

● 커버: 니시노 나나세 (노기자카 46)

● 구조: A4 와이드 사이즈 (297×225) 무선철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 외, 폐사 TOKYONEWS magazine&mook(http://zasshi.tv/)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