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18일(오늘) '쇼 챔피언', 트와이스-빅스-EXID 등 대세 아이돌 무대 최초 공개!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18일(오늘)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동시 생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 트와이스, 빅스, EXID 등 아이돌들의 무대가 공개 될 예정이다.

먼저, 독보적 컨셉돌로 손꼽히는 그룹 빅스의 완전체 컴백 무대가 '쇼 챔피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가운데 빅스는 차트 역주행으로 이슈가 됐던 지난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이후 1년 만에 돌아와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컴백을 앞둔 빅스는 타이틀곡 '향(Scentist)'을 통해 완벽한 칼군무까지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의자를 활용한 안무가 돋보이는 수록곡 '마이 발렌타인(My Valenitne)' 무대 및 MC와의 스페셜 인터뷰도 예정되어 있다.

이어, 대세 걸그룹으로 핫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는 사랑을 책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 곡으로 빅스에 이어 트와이스도 스페셜 인터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그밖에 복고 걸그룹으로 돌아온 EXID는 1990년대 유행했던 뉴 잭 스윙의 '내일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파격적인 비주얼로 새롭게 변신한 임팩트와 부드러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에릭남의 컴백 무대도 공개 될 예정으로 '쇼 챔피언' 방송은 18일(오늘)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