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의 자매 그룹으로 세토우치 7현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STU48의 선발 멤버 9명이 새 아이돌 그룹 "CGB41"을 결성하고 아사히 그룹 식품의 크리무겐마이브란의 새 텔레비전 CM "CGB41" 편에 출연, 14일부터 방송이 시작된다. 

아사히 그룹 식품은 크리무겐마이브란의 "딸기 브라우니"와 "녹차 브라우니"의 전국 발매를 기념하여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 공천 아이돌 그룹을 결성.

"C(크림), G(현미), B(브랜드)"의 첫 머리 글자로 명명되었으며 올해 1월에 CD 데뷔한 STU48의 타키노 유미코(20), 이와타 하루나(15), 이시다 치호(16), 이소가이 카논(17) 야부시타 카에데(17), 이마무라 미즈키(18), 토로브 유리(19), 이치오카 아유미(14), 카도와키 미유나(15)의 9명이 선발됐다. 

대중적인 오리지널 곡 "꿈의힘"을 노래하고 춤추는 CM은 "CGB41"에 새 멤버 두명이 가입하는 스토리. 센터 타키노는 "1기생은 모두 크리미해서 2기생에는 촉촉한 멤버들을"이라고 소개하면서 크리무겐 몽블랑에 촉촉한 타입의 딸기 브라우니와 녹차 브라우니가 진입한 사실을 어필한다. 

전 9종류의 상품이 총선에 출마하면서 타키노는 "부동의 매출 센터" 블루베리를, 이와타는 딸기, 이시다는 녹차, 이소가이는 카카오, 야부시타는 크림 치즈, 이마무라는 메이플 너트 그라놀라, 토로브는 그라놀라 베리 베리, 이치오카는 두유 아사이 베리, 카도와키는 두유 커스터드를 밀고 있다. 

트위터에서 투표하여 지지한 브랜드가 1위를 차지하면 크리무겐마이브란 1년치와 CGB41의 사인 버전 포스터가 추첨으로 10명에게 선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