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 ‘지구방위군 4.1’ 기간 한정 세일 4월 12일(목)부터 실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D3PUBLISHER INC.가 제작한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지구방위군 5’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여름 발매한다.

■ ’지구방위군 5’ 게임 소개

‘지구방위군 5’는 새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지의 외계 생명체 침략에 맞서는 인류를 그린 ‘지구방위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구를 덮치는 미지의 침략자와 전지구연합기구군 ‘EDF(Earth Defense Force)’의 생존을 건 전투가 벌어지는 액션 슈팅이다.

플레이어는 EDF 소속 병사가 되어 수많은 거대 생물과 살상 기계와의 가혹한 전투에 몸을 던지게 된다. 4개의 병과와 1000종에 달하는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미션 수는 시리즈 사상 최다인 100종류 이상에 달한다. 또한 최근 일본에서 발매된 추가 미션 팩도 대응할 예정이다.

‘지구방위군 5’는 모든 미션을 최대 4명까지 온라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며, 화면 분할을 통해 최대 2명까지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4개의 병과를 선택하여 전세계의 EDF 대원과 함께 싸울 수 있다.

더불어 본 작품의 매력인 EDF 본부와 대원들과의 통신 음성을 재현하기 위해 한국어, 영어 및 중국어 번체로 풀 보이스 더빙을 진행하여 ‘지구방위군’ 작품의 매력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구방위군 5’의 2018년 여름 발매를 기념하여 전작 ‘지구방위군 4.1 THE SHADOW OF NEW DESPAIR’의 최대 70% 세일을 기간 한정으로 오늘부터 실시한다. 최신작 ‘지구방위군 5’를 만나보기 전,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EDF 대원이 되어 지구를 지키는 기쁨을 먼저 경험할 수 있다.

※ 세일 실시 기간: 2018년 4월 12일(목)~2018년 4월 18일(수)

© 2017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