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APAN TRAVEL INFO] 드러그 스토어 ‘마츠모토 키요시’에서 살 만한 생활 필수 아이템 6

라이프스타일을 고급스러운 것으로 바꿀 일용품을 찾는다면 일본뿐만 아니라 아시아 각국에서 인기인 드러그 스토어(약국) ‘마츠모토 키요시'로 가볼 것을 추천한다. 품질의 우수함, 좋은 사용감, 높은 기능성은 일본에서 사랑받는 상품이기에 가능하다. 한번 사용하면 또 사고 싶어지는 생활 필수 아이템 6가지를 선정해 소개한다.

사진 출처 : 일본 관광청

불쾌한 숨소리 에티켓 스프레이

칙! 스프레이로 뿌리는 것만으로 천연오일이 입 안을 코팅해주어 입과 콧속의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 사용법이 쉬운 점과 휴대하기 편리한 점으로 인해 인기가 좋다.

레노아 본격 탈취 프레쉬 그린

탈취 타입의 유연제. 향기로 속이는 것이 아닌 땀 등 안 좋은 냄새를 본격적으로 탈취하는 성분을 배합해 냄새를 방지함과 동시에 빨래를 깨끗하게 세탁하는 뛰어난 제품이다. 판매 이래 지속적으로 팔리는 이유는 밤까지 지속되는 냄새 방지 파워와 적당한 가격 때문이다.

방수성과 뛰어난 가성비로 강력 추천

방수성과 가성비가 높아 강력 추천하는 마츠모토 기요시 오리지널. 상처를 빨리 낫게 하여 인기인 하이큐어패드는 신발과 피부의 마찰을 줄여주어 치유력을 높인다.

바이러스도 꽃가루도 PM2.5도 99% 차단

바이러스도 꽃가루도 PM2.5도 99% 통과시키지 않는 대용량(65개입) 마스크. 입가가 실크 소재이며 귀가 아프지 않도록 부드러운 고무줄을 사용하는 등 사용감이 좋다. 가성비가 뛰어난 것도 마츠모토 기요시 그룹 오리지널 상품이기 때문에 가능하다.

세탁조를 깨끗하게 제균 탈취

곰팡이나 세제 찌꺼기를 제대로 제거하는 세탁조용 클리너는 마츠모토 기요시 그룹 한정 오리지널 상품.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하며 제균 탈취 효과가 높고 가성비가 높은 것이 인기 있는 이유다.

방에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공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를 제거

6조 상당(25㎥)의 폐쇄 공간에 놓아두는 것만으로 이산화염소(0.02ppm)로 인해 부유균의 일종을 60분 동안에 99% 제거하고 부유 바이러스의 일종을 30분간 99% 제거한다. 안전성이 높고 사용하기 편리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