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APAN TRAVEL INFO] 이케부쿠로 대표 오락 시설 3

이케부쿠로 지역에는 오락 시설이 알차게 갖춰져 있다. 놀 만한 여러 장소 중에서 역과도 가깝고 날씨와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실내 시설을 엄선해 소개한다.

사진 출처 : 일본 관광청

점프 캐릭터가 대집합

'점프'작품의 세계관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형 테마파크 'J-WORLD TOKYO'. "ONE PIECE"나 "드래곤볼", "NARUTO" 등 작품을 모티브로 한 놀이기구가 늘어서 있다. 캐릭터를 본뜬 음식도 다양하게 있으며 점프 마니아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장소이다.

물고기와 바다사자의 퍼포먼스가 인기

건물 옥상이라는 좀처럼 드문 장소에 있는 '선샤인 수족관'. 커다란 수조에서 헤엄치는 다양한 물고기나, 잠수부와 물고기가 공연하는 수중 퍼포먼스 등 연출에 신경 쓴 전시가 특징이다. 펭귄이나 펠리컨의 식사 모습을 볼 수 있는 피딩 타임도 매우 인기 있다.

놀이기구도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실내형 테마파크 '난자 타운'. 놀이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아이들의 놀이터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매우 인기 있다.

미션을 성공시켜 좀비를 쓰러트리는 놀이기구나 탐정이 되어 수수께끼를 풀며 사건을 해결하는 놀이기구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음식도 다양하여, 전국의 유명 교자를 맛볼 수 있는 '난자 교자 스타디움'과 각 지방의 아이스크림을 먹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점포 등이 늘어서 있는 '후쿠부쿠로 디저트 요코초' 등이 있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