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GAME/COMIC
블리자드 '오버워치'의 뉴 캐릭터 '브리기테 (Brigitte)', 인기 급상승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FPS 게임인 '오버워치'에서지난 3월에 27번째로 선보였던 신 캐릭터 '브리기테 (Brigitte)'의 인기가 전세계적으로 인기 급상승중이다.

@Blizzard Entertainment

Pornhub의 통계에 따르면 브리기테는 데뷔 후 10일 만에 2백만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D.Va, 트레이서, 위도우메이커, 메르시를 제치고 현재 인기 캐릭터 1위에 올라있다.

오버워치는 2017년 기준 Pornhub가 집계한 가장 조회수가 높은 게임 13위에 랭크되었으며, 브라질에서는 1위, 러시아에서는 2위에 랭크되었다.

특히 오버워치의 'D.Va.와 메르시는 라라 크로포드, 젤다, 피카츄와 함께 가장 조회수가 높았던 게임 캐릭터로 선정이 되기도 하였다.

스웨덴 출신으로 설정된 브리기테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조국인 스웨덴에서는 5위, D.Va.는 한국, 메이는 중국에서 인기가 높았다.

러시아, 멕시코 및 남미에서는 트레이서의 인기가 높았던 반면에 핀란드와 노르웨이를 포함한 유럽에서는 프렌치 캑릭터인 위도우메이커의 인기가 가장 높았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