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VE포토 음악
[LIVE리포트] 더보이즈(THE BOYZ), 이번 앨범은 우리가 누구인지 알리는 앨범..'예쁘게 봐달라'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3일 오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TART'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더보이즈는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로 컴백하는 소감에 대해 "데뷔 앨범이 저희를 소개하는 앨범이었다면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은 대중들에게 저희가 누구인지 보여주는 앨범으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저희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기때문에 기대가 많이 된다"고 전하였다.

이어 "저희가 신인이다 보니 대중분들에게 저희가 누구인지 알리는 게 우선인 것 같다. 부족한 점이 많아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더보이즈의 주학년은 이번 앨범 목표에 대해 "이번 연말 시상식에서는 꼭 신인상을 타보고 싶다"며 자신의 바램을 전했다.

특히, 더보이즈의 타이틀 곡 '기디 업(Giddy Up)'은 '이랴!'라는 의미를 그대로 담고 있는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곡으로 '힘차게 달려보자'는 열정 충만한 가사와 대중적이고 세련된 멜로디 등이 중독성을 더해 눈길을 끈다.

한편, 그룹 더보이즈는 3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스타트(THE START)'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 라이브엔 DB]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