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2018 드림콘서트, 오는 5월 1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치열한 예매 전쟁 다가온다'

[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매년 많은 팬들이 한 장소에 모이는 '드림콘서트'의 일정이 확정됐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측에 따르면 제24회 '2018 드림콘서트'가 오는 5월 1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는 '드림콘서트'는 지난 1995년부터 2017년까지 당대 최고의 K-POP 가수들과 함께 해 온 명실상부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K-POP 공연으로 매회 전 세계 K-POP 팬들이 대거 몰리며 치열한 예매 전쟁을 일으켰다.

앞서 지난해 11월 4일 강원도 평창올림픽플라자에서 진행된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은 2만 5천 관객들의 함성으로 공연장이 가득 채워졌고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평창 올림픽플라자에서 최초로 펼쳐졌던 공연으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많은 관객들이 몰린 바 있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 김영진 회장은 "사랑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에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K-POP 스타들이 모인다"며 "모두가 함께 행복을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조만간 공개될 라인업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12일에 개최되는 '2018 드림콘서트'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현대오일뱅크, 현대건설기계, 현대일렉트릭앤에너지시스템이 후원 하며, 티켓 예매는 케이스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이상철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