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그룹 빅스가 컨셉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막바지에 돌입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오늘) 자정 빅스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 컨셉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색다른 변신으로 컴백함을 예고했다.

지난 2일에 공개된 컨셉 티저 이미지에는 물결무늬를 연상시키는 샤이니한 컬러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정규 3집 앨범의 컴백 콘셉트와 관련된 힌트들로 꾸며져 셀프 스포 느낌을 선한사했다.

그동안 뱀파이어, 사이보그, 저주인형, 꽃도령 등 독특한 콘셉트에 남다른 소화력으로 독보적인 컨셉돌에 등극한 빅스는 2년 6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내고 돌아오는 만큼 브랜드 네임에 어울리는 차별화 된 변신과 컬러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특히, 빅스는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이후 1년 만에 완전체로 뭉치는 만큼 6인 6색의 다양한 컬러와 개성이 이번 작품 주제에 따라 어떻게 표현될지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컨셉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어, 빅스는 오는 4일과 5일에 오피셜 포토 연속 공개를 비롯해 9일 트랙리스트와 14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으로 11일과 13일에는 히든 콘텐츠를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그룹 빅스의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젤리피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