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1(SIEJA)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New 모두의 GOLF’의 무료 온라인 업데이트를 2018년 3월 26일(월) 실시한다.

© 2017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Korea Inc. All rights reserved.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향상된 온라인 ‘대전방’ 시스템을 사용하여 더욱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새로운 DLC 코스인 Pine Hills Golf Club도 즐길 수 있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는 온라인 ‘대전방’에 네 가지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더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기능 등 게임 기능이 더욱 향상됐다. 더불어 새로운 DLC 코스가 추가 되어, 총 10개의 주요 업데이트가 실행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New 모두의 GOLF’에서 더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 업데이트 내용 소개: 게임 룸 개선!

① 홀 쟁탈전 모드

새로운 룸을 만들 때 코스 및 홀 수와 같은 규정을 설정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그 룸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홀 쟁탈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직 친구들과만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 친구 전용 제한도 설정할 수 있다. 자동 매칭을 사용하는 일반 홀 쟁탈전 게임은 이번 업데이트 후에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② 리얼 형식 모드

과거의 게임의 인기 경쟁 모드에 해당하는 리얼 형식이 모두의 골프에 추가된다! 리얼 형식은 게임 룸 설정에 추가 되며, 2~20명의 플레이어가 한번에 하나의 홀을 가지고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③ 진검승부 및 단위 제한

진검승부는 잘 알려진 국제 토너먼트 규정에 따라 기술 레벨이 고정되고 장비가 표준으로 제한된다. 또한 단위 제한 설정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비슷한 수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④ 퀵 매치 기능

퀵 매치 기능은 게임 룸 목록을 보지 않고 비슷한 순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룸에 자동으로 배치하는 기능이다. 플레이어는 이 기능을 통해 게임 룸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된다.

● 대전방이란?

대전방이란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 모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20명으로 증가) 또한, 플레이할 코스 및 특수 조건(날씨, 컵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룸에 들어가기 위한 암호 요구사항과 같은 다양한 설정을 통해 친구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 홀 쟁탈전이란?

홀 쟁탈전은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코스 홀의 컨트롤을 위해 경쟁하는 경쟁 게임 모드다. 팀원들은 상대방 팀보다 많은 홀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해야 하며, 참가자는 제한 시간 내에 원하는 순서대로 홀을 플레이하여 팀의 성과에 따라 점수를 얻는다. 각 홀의 총점은 개별적으로 비교되며, 주어진 홀에 대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팀이 홀을 획득하여 결과적으로 가장 많은 홀을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 업데이트 내용 소개: 새로운 게임 기능

⑤ 새 복사 랭킹

오리지널 캐릭터가 복사된 횟수를 표시하는 새로운 순위가 도입된다. 전체 상위 100 순위와 월별 상위 100 순위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순위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의 제작 또한 즐길 수 있다.

⑥ 원샷 미션

홈 영역에서 만날 수 있는 골프를 좋아하는 신사, 코엔지 교수가 챌린지 토너먼트 또는 오픈 코스 플레이에서 무작위로 간단한 미션을 발표한다. 플레이어는 교수의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⑦ 새로운 로비 액션

플레이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세 가지의 새로운 로비 액션(야호, 안녕, 떼씀)을 친구와 플레이 시 즐길 수 있다.

⑧ 새로운 단위 추가!

플레이어의 기술을 대략적으로 나타내는 [Everybody's Golf 단위]에 두 가지의 새로운 단위가 추가된다. 현재 최상위 등급은 ‘[단위 15]’이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단위 16]’과 ‘[단위 17]’이 추가된다. 최상위 등급을 목표로 플레이해보자!

⑨ DLC 코스가 챌린지 모드에 등장!

구매한 DLC 코스는 이제 챌린지 모드에 등장하며,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캐릭터와 기술을 경쟁하게 된다.  

■ 새로운 DLC 코스: Pine Hills Golf Club 출시!

⑩ 새 DLC 코스 ‘Pine Hills Golf Club’

Pine Hills Golf Club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 코스 중 하나다. Pine Hills Golf Club은 깊고 푸른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으며, 컵 주위에 꽃들이 피어 있는 아름다운 골프 코스다. 하지만 아름다운 경관과는 대조적으로, Pine Hills Golf Club의 코스는 고도가 급격히 변하는 평탄하지 않은 지형이며, 현재까지 코스 중 가장 긴 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더 어려운 게임을 위한 벙커와 연못, 그리고 구불구불한 개울이 코스에 자리잡고 있다. Pine Hills Golf Club의 도전적인 코스는 플레이 거리에 자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도 어려운 코스가 될 것이다.

가격

7,700원

- 발매일

2018년 3월 29일(목)

- 구매 방법

• PS Store에서 DLC 코스를 구매하면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