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GAME/COMIC
PS VR용 뮤직비디오 ‘Khalid Young Dumb & Broke VR’ 3월 29일 배포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글로벌 슈퍼스타 칼리드(Khalid)의 뮤직비디오인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Khalid Young Dumb & Broke VR’을 2018년 3월 29일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를 통해 배포한다.

‘Lost in Music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소니와 칼리드의 콜라보레이션은 칼리드의 멋진 뮤직비디오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통해 수 많은 음악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가 트리플 플래티넘(300만장)으로 인증한 싱글 ‘Young Dumb & Broke’는 획기적인 PS VR을 통해 기존 VR에서 볼 수 없었던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VR 세계에 들어오는 순간, 유저들은 클래식 자동차의 운전석에 앉게 된다. VR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칼리드가 환영 인사와 함께 유저들을 우주에서 멀리 떨어진 곳의 도시 경관과 고등학교 미식 축구 경기장에서의 놀라운 여행으로 이끈다. 또한, 오직 PS VR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하고 놀라운 음악적 체험뿐만 아니라, 리드미컬하게 헤엄치는 해파리 떼와 거대한 궤도로 도는 행성들 또한 마주하게 된다.

뮤직비디오 ‘Young Dumb & Broke’는 이러한 매혹적인 세계를 투영하는 동시에, 유저들을 초감각적인 특별한 모험으로 이끌 것이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