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나고야 발 아이돌 그룹 〈 팀 샤치호코 〉가 지난 2월 28일 내놓은 뉴 싱글 『 JUMP MAN』을 내세우며 일본 전국 투어 "SPRING TOUR 2018~일본 중 JUMP MAN!? 행복의 사자는 너만 줄잡다!~"를 3월 21일 이시카와현 가나자와 EIGHT HALL에서 시작했다.

이번 투어는 팀 샤치호코 사상 최대 규모로 일본 전국 17 장소에서 24회 공연이 거행된다. 투어 첫날인 3월 21일은 팀 샤치호코 창단 후의 꿈이었던 현지 아이치현의 니혼 가이시 홀에서 첫 단독 공연을 한 날로부터 꼭 1년째가 되던 날이었으며, 새로운 도전 "ROAD to 나고야 돔 앞 야다"가 출범한 기념해야 할 날이기도 하다.

이번 투어는 SPECIAL LIVE RADIO의 연출로 공연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가나자와에서는 대망의 신곡 『 JUMP MAN』으로 공연이 시작되면서 행복의 점프와 환호로 넘쳐났다.

팀 샤치호코는 이후 북쪽으로는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남쪽은 큐슈 구마모토를 돌면서 6월 22일의 투어 파이널, 현지 아이치 현 Zepp Nagoya까지 행복의 사자 "JUMP MAN"을 찾는 여행을 계속하며, 6월 24일에는 지난해 첫 개최한 팀 샤치호코 주최 아이돌 페스티벌인 "SYACHI FES 2018"을 아이치 현 나고야 오다카 녹지 공원에서 올해도 개쵠한다. 향후 출연 아이돌 발표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