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케야키자카 46 (欅坂46) 이마이즈미 유이 & 코바야시 유이 @ SHOWROOM 라이브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가상 라이브 공간 "SHOWROOM"에서 3월 3일(토) 오후 6시부터 케야키자카 46의 이마이즈미 유이와 코바야시 유이의 특별 출연 라이브 전송이 이루어졌다.

이번 SHOWROOM에서는 케야키자카 46의 새 싱글 『 유리를 깨라!』에 수록되는 두 사람의 노래 MV 공개 기념으로 촬영 비화 등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두 멤버의 등장 전에 이미 2만명을 돌파했던 시청자들 앞에서 이마이즈미와 코바야시는 씩씩하게 프리 토크 라이브를 실시하여 자신들이 등장한 잡지 소개부터 싱글 앨범 수록곡들 각각의 악곡 에피소드를 되돌아 보았다.

혹한의 날씨 속에서 촬영됐다는 첫 곡 『 시부야 강의 』의 이야기가 시작되자 5만명의 시청자를 돌파했고, 타이틀 곡인 『 유리를 깨라!』의 MV 현장에서는 케이터링 피자에 멤버들이 모여서 추위를 녹였다는 등의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전철이 지나가기를 지켜보는 이마이즈미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유리를 깨라!'의 뮤직 비디오에서 이마이즈미는 카페 점원 역을 연기하여 귀여운 모습을 어필한다.

특히 라스트 씬에서는 이마이즈미가 "별이 아름답구나"라고 코바야시에게 고백하는 같은 장면이 볼거리라고 멋쩍게 소개하기도.

두사람 모두가 마음에 들어하는 씬은 침체된 이마이즈미를 위로하는 코바야시의 건배 장면으로서 사실은 대본에 없던 코바야시의 애드립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그리고 "중대 발표" 타임이 되자 한통의 갈색 봉투가 등장하고 조심조심 개봉되어 발표된 것은 케야키자카 46의 데뷔 2주년 기념 단독 공연 "2nd YEAR ANNIVERSARY LIVE"의 개최 소식이었다.

[관련 정보 링크]

URL:https://www.showroom-live.com/keyakizaka46

Official:

https://prtimes.jp/main/html/rd/p/000000135.000026205.html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