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후쿠야마 마사하루가 4월 13일 공개되는 극장용 애니메이션 "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에 주제곡으로 "영-ZERO-"를 제공한다.

"영-ZERO- (零 -ZERO-)"는 후쿠야마가 영화의 각본을 읽고 이번 극장판 코난의 세계관을 추구하여 창작한 곡으로서 후쿠야마는 이 곡에 대해서 "진실을 추구하는 자와 자신의 정의를 세우는 자, 각각의 신념이 맞붙는 이번 작품을 주제가로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고, 곡 제공을 받은 에도가와 코난은 "영화의 스토리에 부응하여 만들어 주셨고, 열과 체온을 느끼게 하는 곡으로 정말 감동했습니다!"고 말했다.

또 이번 주제가 제공을 기념하여 3월 3일(토) TOKYO FM계열에서 방송되는 후쿠야마의 레귤러 프로그램" 후쿠야마 마사하루(라디오)"에 에도가와 코난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프로그램 내에서 후쿠야마와 코난이 "수수께끼 배틀"에 도전한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코멘트]

주제가를 제안해 주셔서 대단히 영광입니다. 동시에 역사 있는 코난의 세계에 음악으로 참여하게 되어서 몸이 경직되는 느낌입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가진 깊은 배경과 세계가 직면한 리얼 타임의 위기, 복선과 회수, 그 뛰어남에 항상 감동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추구하는 자와 자신의 정의를 세우는 자, 각각의 신념이 맞붙는 이번 작품을 주제가로 표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TOKYO FM 계열 "후쿠야마 마사하루(라디오)"

2018년 3월 3일(토) 14:00~14:55

[Photo:(C)板橋淳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