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드림캐쳐는 27일(오늘)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풀 문(Full Moon)'의 스페셜 댄스 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다.

드림캐쳐의 '풀 문'은 지난 1월 13일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매한 스페셜 싱글로 그 첫 퍼포먼스를 1주년 기념 팬 미팅에서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각종 버스킹에서 무대를 선보여 왔다.

이번 '풀 문' 댄스 영상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 가운데 유럽 7개국 투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그 추억을 간직하는 것은 물론, 곧 개최할 국내 콘서트를 기다려 준 한국 팬들을 위해 이번 댄스 버전 영상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드림캐쳐의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 '풀 문'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팬 여러분들과 만들어갈 앞날이 더욱 찬란하게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드림캐쳐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드림캐쳐는 남미에 이어 유럽 7개국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 한 가운데 오는 3월 10일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