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더유닛’ 유닛B 유닛G 리더는 누구? 리더 선발전 펼쳐진다

유닛B와 유닛G 각 팀의 리더는 누가 될까?

오늘(2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스페셜 쇼에서는 리더가 되기 위한 이들의 각양각색 공약과 각오를 확인할 수 있는 선발전과 이를 통해 멤버들의 투표로 결정된 두 팀의 리더를 공개해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유닛B와 유닛G는 기존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하던 멤버들이 모인 만큼 팀의 분위기 조성 및 멤버들 간의 의견 조율, 끈끈한 팀워크 유지 등 리더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기에 유닛 메이커들 또한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것.

사진 제공 : KBS

또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뛰어난 리더십을 보인 멤버와 배려심이 남다른 멤버, 소통을 잘 하는 멤버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이들이 있었기에 팀원들의 선택을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청문회 형식으로 진행된 리더 선발전은 유닛B와 유닛G 멤버들 간의 특급 케미와 더불어 유쾌한 웃음까지 꿀 같은 재미를 보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새로운 면이 매력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에 준,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으로 구성된 유닛B와 의진(소나무),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가 뭉친 유닛G에서 각 팀의 리더 타이틀까지 거머쥔 참가자는 어떤 멤버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유닛B와 유닛G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두 팀의 리더 선발전과 특별한 무대가 가득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스페셜 쇼는 오늘(2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