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 그룹 멤버들이 펼치는 여자 프로 레슬러 이벤트 "두부 프로 레슬링 The REAL 2018 WIP QUEENDOM"이 23일 아이치 나고야 시내의 아이치현 체육관에서 5000명의 관객 앞에서 거행되었다.

특히 메인 이벤트였던 태그전에서는 옥토퍼스 스다 (SKE48 스다 아카리=26)가 할리우드 JURINA (마츠이 쥬리나=20)에 샤이닝 위저드로 폴승을 거두었다.

경기 후, 스다는 "지금 아주 신경쓰이는 것이 있습니다. 기사 타이틀이 『 JURINA 패배 』라고 나와 버리지 않을까인데...그건 정말 안됩니다"라면서 취재진에게 "사진을 저에게 맞추어 주세요! 그리고 『 스다가 이겼다 』로 기사 타이틀을 달아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이날 이벤트의 주역이 된 스다는 "48 그룹에 들어온 이후에, 팜플렛까지 포함해서 처음 메인에 등장해 보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너무나 기뻤습니다"라면서 미소를 보였다.

마츠이 쥬리나

도쿄 스포츠 신문사 제정 "2017년도 프로 레슬링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48 그룹 중에서도 프로 레슬링 사랑이 돋보인 존재인 마츠이 쥬리나는 "솔직히 말하면, (프로 레슬링을) 존경을 하기 때문에 저는 관람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 레슬링을 알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AKB48 그룹의 팬들이 프로 레슬링을 알려 달라고 했었고, 실제 프로 레슬링 팬들에게 AKB48 그룹을 알려 드리고자 했습니다. (두부 프로 레슬링이) 몇년이니 지속될 지는 모르겠지만, 라이브에서도 프로 레슬링에서도 무대에서도, 항상 팬들의 성원을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코멘트.

[Photo(C)A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