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부터 불꽃 드럼연주와 해맑은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현재가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무결점 교복자태’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31일 방송 된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2화에서는 꽃미남 고등학생밴드 ‘안구정화’가 다니던 동내고등학교가 폐교가 되면서 서울 강남의 정상고등학교로 전학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중에서도 ‘꽃 드러머’ 장도일로 분한 이현재는 스타일리쉬한 교복부터 모던한 교복까지 완벽 소화하며 우월한 교복자태를 뽐내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꽃 드러머‘ 이현재는 동내고등학교의 자유로우면서도 반항적인 느낌의 교복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는 한편, 세련된 정상고등학교의 교복 역시, 거칠지만 멋스럽게 스타일링해 전혀 다른 2가지 교복을 완벽 소화했다.

특히, 이현재는 감출 수 없는 ‘꽃 미모’와 환상적인 교복자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2012년 가장 핫 한 기대주임을 예감케 했다.

아울러 ‘닥치고 꽃미남밴드’ 촬영지인 한 고등학교에서는 이현재의 스타일리쉬한 교복자태에 여자 스태프들은 물론 구경 온 학생들까지 감탄했다는 후문.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교복에서 아우라가! 자체발광 이현재! 진정한 비주얼 종결자’, ‘벗어날 수 없는 이현재의 늪! 매력만점 이현재’, ‘단연 돋보이는 미모로 미친 존재감 과시! 역시 우월한 이현재’, ‘뭘 해도 멋진 대세남! 교복간지까지 소화 못하는 게 없네’, ‘장도일 교복입고 우월미모 과시하네, 진정한 꽃 간지다!’ 등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신비주의 꽃 드러머로 무한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현재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매주 월, 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