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가수 슬리피의 새 앨범 'IDENTITY'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3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아이덴티티)' 발매를 앞둔 슬리피가 앨범 트랙 리스트 공개에 이어, 지난 22일 타이틀곡 '아이디(iD)'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게재한 것이다.

공개된 이미지 속 슬리피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유니크한 분위기 연출하는 등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포스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언더그라운드 5년 그리고 언터쳐블 데뷔 10년, 15년 만에 발표하는 슬리피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는 현재 슬리피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자전적인 앨범으로, 지기펠라즈 시절부터 쌓아온 깊이 있는 디스코그래피만큼이나 더욱 진정성 있는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또한, 총 7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의 타이틀곡 '아이디(iD)'는 AOMG 대표 프로듀서 그레이와 슬리피가 함께 협업한 어반 힙합 넘버로, 첫눈에 반해버린 SNS 속 그녀의 아이디를 알아내기 위해 구애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가수 슬리피의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아이덴티티)'의 타이틀곡 '아이디(iD)'를 포함한 전곡 음원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