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화보
[화보] ‘트로트 설현’ 설하윤, 시선 잡는 볼륨감 “이 정도였어?”

맥심(MAXIM KOREA)이 3월호 정기구독자 전용 'S타입' 커버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3월호 정기구독자 전용 표지는 무결점 몸매로 감탄을 자아내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장식했다.

S타입 특별판은 맥심 정기 구독자에게만 배송되는 상품으로, 일반 서점과 온라인 매장에서는 살 수 없는 한정판이다.

S타입 커버 속 설하윤은 타이트한 미니 원피스를 입고 숨겨둔 글래머러스 몸매를 뽐내고 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석우 에디터는 "서점에선 볼 수 없는 S커버 구매 문의가 쇄도 중"이라며 설하윤 맥심 3월호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맥심

3월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설하윤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마음껏 과시했다 “12년의 긴 아이돌 연습생 기간에도 불구하고 트로트 가수가 된 것이 아쉽지 않으냐?”는 맥심 에디터의 질문에 설하윤은 "트로트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장르다. 오래 노래할 수 있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걸 후회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또 설하윤은 "예쁘다는 말보다 매력 있다는 말이 듣고 싶다"는 바램을 밝혔다. 최근에는 게임 '오버워치'와 당구에 푹 빠졌다며, 남자들의 취미에 대한 애정도 드러내 남심을 저격하기도.

'트로트계 설현' 설하윤의 섹시한 몸매로 문을 연 맥심 3월호에서는 이외에도 싱어송라이터 양다일, 신인 아이돌 원포유(14U) 화보, '병맛 더빙' 유튜버 장삐쭈,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우승자 조용태 선수와 미스맥심 최슬기의 커플룩 노하우,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