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코코소리, '미 아모르' 첫 팬사인회 개최 "소중한 추억 만들어요~"

'엉뚱발랄' 듀오 코코소리가 새 앨범 '미 아모르(Mi Amor)'의 첫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지난 12일 새 미니앨범 '미 아모르'를 발매한 코코소리가 오는 24일 신촌 유플렉스 제이드홀에서 컴백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이 날 코코소리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코코소리의 사인 필름 포스터를 당첨자에게 직접 증정하는 시간을 갖는 것. 또 타이틀곡 '미 아모르'와 수록곡 '정전기'의 라이브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몰레엔터테인먼트

이번 팬사인회는 오픈과 동시에 2시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높은 참여율도 눈에 띈다.

코코소리는 "1년 8개월 만의 코코소리 컴백 소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울컥했다. 오랜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더 자주 팬분들과 소통하며 소중한 추억들을 같이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몰레엔터테인먼트

'미 아모르'는 라틴리듬의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와 사랑에 빠진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정열적인 노래.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진·영상 작가인 로타가 메가폰을 잡아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코코소리는 오는 24일 개최되는 '미 아모르' 첫 팬사인회에 이어 오는 28일 영등포 TCC아트센터에서 두 번째 팬사인회를 가진다. 또한 오는 25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에서 신곡 ‘미 아모르’ 녹화를 시작으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연호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