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작년 10월 25일에 발표된 앨범 『 Thank You Disney』를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로 2월 17일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Thank You Disney Live 2018>이 개최되었다.

이 날을 위해서 마련된 스페셜 편성 'Thank You Disney Special Band'가 앨범 수록곡을 메들리로 연주하기 시작하자 친숙한 디즈니의 멜로디에 관객들이 빠져들기 시작했다.

스테이지 위에는 성과 같은 계단과 샹들리에, 대형 미키 마우스 모양을 한 스크린이 세팅되면서 분위기가 테마 파크를 연상시켰다.

그리고 치어 리더 풍의 빨강 파랑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SKE48.

2017년 AKB48 선발 위원 선거를 차지한 인기 멤버들만으로 구성된 "디즈니 선발"의 참가 멤버는 마츠이 쥬리나를 필두로 하는 17명이었으며, 『 하이 스쿨 뮤지컬 』의 "모두 스타"를 즐겁고 사랑스러운 전개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가운데 특히 포메이션을 바꾸어 가면서 추는 춤은 무척이나 귀엽고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어린이들과 그들의 부모님들, 디즈니 팬에서 아이돌 팬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로 이루어졌던 이날의 콘서트는 모두가 만족할 만한 콘서트로 구성이 되어 더욱 빛이 났다.

<DISC INFO>

제목: Thank You Disney

발매일: 2017년 10월 25일

형태: CD 1장 반

품번: AVCD-93755

가격: 2,500 엔 (부가세 제외)

[iTunes]

https://itunes.apple.com/jp/album/id1289531622?app=itunes&ls=1

[Spotify]

http://open.spotify.com/album/0wkN4qTaneA6MYietW8zCl

오피셜 HP: http://avex.jp/thankyoudis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