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파파라치 사진, 어떤 모습 담겼나?

배우 정은채가 일본 배우 카세료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2일 정은채의 소속사 측은 "정은채가 카세료와 교제한다는 일본 매체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은채는 일본에 머물고 있는 친구가 아기를 낳아서 휴가차 방문한 것"이라며 "카세료는 길 안내를 했을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일본 매체 프라이데이는 같은 날 카세료 "카세료가 한국의 여배우 정은채와 함께 여행을 하고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카세료 정은채 파파라치 사진에는 카세료와 정은채가 지난 7월 도쿄 니시아자부 슈퍼에 있는 모습과 자동차에 함께 있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 배우 정은채가 일본 배우 카세료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마트에 들른 카세료는 오른손에 빨간색 바구니를 들고 있고 정은채는 옆에서 물건을 고르고 있다. 또 정은채와 카세료는 수수한 옷차림과 화장기 없는 얼굴로 거리를 걷고 있으며 마스크나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리지 않은 당당한 모습이다. 또 카세료 정은채 파파라치 사진 속에는 자동차 운전석에는 카세료가, 조수석에는 정은채가 앉아 있는 모습도 담겨있다. 자연스럽게 이야기 나누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정은채 파파라치 사진 관련 네티즌들은 "정은채 파파라치, 그냥 지인이라고 하기에는 좀 수상하다", "정은채 파파라치, 뭐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는 거겠지", "정은채 파파라치, 역시 여자친구 있다는 남자랑 만날 리가 없지" "정은채 열애설 해명 믿어야하나" "정은채 열애설 해명 왠지 부족해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