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 어디로 갈까?

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 관련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과연 톱스타 커플 신혼여행지는 어디로 결정될 지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 동남아는 아니라는데 어디일까?” “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 일정이 너무 바빠 아직도 결정 못한건가?” “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 다녀 본데가 많으니 무언가 특별한 장소가 되지 않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1일 한 매체는 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는 가까운 동남아가 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그러자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일 이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며 아직 결정되지 않은 사항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에 의하면, 이미 두 사람은 신혼여행지를 결정했으나 보안상의 이유로 발표를 미루는 것으로 전해졌다.

▲ 이민정 이병헌 신혼여행지가 어디로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병헌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인터뷰에서 김생민이 여름휴가 계획에 대해 묻자 “올해 여름휴가는 못 갈 것 같다. 개인적으로 가야하는 여행이 있긴 하지만, 그건 여름휴가는 아니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병헌이 이민정과 신혼여행에 대해 은근히 언급한 것. 이병헌과 이민정은 1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