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LA 에인절스의 선수로서 활약이 기대되는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일본 홋카이도 니혼햄 파이터스 시절의 동영상을 집대성한 DVD-BOX 『 오오타니 쇼헤이 이도류 파이터스 5년간의 궤적 』이 3월 21일(수)에 발매를 앞두고 내용과 화보가 선공개되었다. 

 

"오타니 쇼헤이 이도류 파이터스 5년간의 궤적"은 DVD 3장 반에 6시간이 넘는 대형 볼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Disc1><Disc2>는 홋카이도 니혼햄 파이터스에 소속된 5년간 퍼시픽 리그 투수 삼관왕 획득, 파이터스 10년 만의 우승에 공헌, 일본 야구계 최고 기록 경신 등 많은 팬들이 감동과 감격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지금도 기억에 남는 다양한 명장면이 수록된다. 2013년 3월 데뷔 전에서 부터 2017년 10월 일본 마지막 등판인 "4번 피처"의 모습까지 문자 그대로 다양한 내용이다.

특전 영상인 <Disc3>은 오타니 쇼헤이의 "타자""투수""이도류" 각각의 명장면에 HBC(홋카이도 방송)의 인기 스포츠 아나운서가 지역 방송국 특유의 "열렬한 응원 라디오 실황"에 맞추어 경기를 되돌아본다는 특별 영상이 수록된다.  아울러 동봉 특전으로 현지 신문 "도싱 스포츠" 카메라 맨이 촬영한 오타니 쇼헤이의 스냅 샷도 가득 수록되며 데이터장 주식 회사의 협력에 의한 오타니 쇼헤이의 5년을 철저 분석한 데이터가 수록된 60 페이지에 달하는 호화 컬러 소책자도 동봉된다.

MLB 개막 직전 베이브 루스의 재림이라고까지 평가를 받으며 메이저 리그에서 활약이 기대되는 오타니 쇼헤이의 그 동안의 여정, 그리고 일본인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명장면부터 역사적 순간들 그리고 돋보이는 대기록 순간 등을 담은 이 DVD-BOX는 야구 팬이라면 꼭 소장하고 싶은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