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트와이스, 오는 5월 콘서트 개최...단독 공연 기다린 팬들에게 큰 선물

트와이스가 5월 서울서 두 번째 투어를 스타트하고 그간 트와이스의 단독 공연을 기다린 팬들과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1차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의 막을 여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해당 포스터는 트와이스랜드 입장을 상징하는 듯한 카드에 '판타지 파크'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트와이스는 2017년 2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 투어의 포문을 여는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디 오프닝-(TWICELAND -THE OPENING-)'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어 4월 태국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투어를 이어 갔고, 6월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성료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1개월여 만에 국내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트와이스는 두 번째 투어 '판타지 파크'의 5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라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불러모을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발표한 모든 곡을 히트 반열에 올리며 7연속 인기 홈런을 기록중이다.

사진 : 라이브엔DB

일본에서도 3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현지서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은 오리콘 데일리, 위클리 싱글 차트 정상을 석권하고, 발매 첫 주 빌보드 재팬 집계 기준 30만 3746장의 판매고로 싱글 1위를 비롯 조회수, 스트리밍, 동영상 재생 부문 등 4관왕에 오르며 '빌보드재팬 핫 100' 종합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6월 발매한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 및 10월 공개한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으로 일본 레코드협회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데 이어 두 번째 싱글 '캔디팝' 또한 오리콘 집계 결과, 발매 5일 만에 25만 판매고를 돌파하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예상케 하고 있다.

일본서 한국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로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 및 일본 첫 앨범과 첫 싱글을 모두 플래티넘으로 등극시킨 한국 최초 아티스트가 되며 화제를 모은 트와이스는 '캔디팝'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첫 싱글부터 두 작품 연속 첫 주 판매고 20만장 돌파' 기록을 수립하며 성장세를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일본을 비롯한 해외 무대서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트와이스가 5월 개최할 두 번째 투어의 포문을 열 서울 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어떤 새롭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