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엔 이상철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16일(오늘) 설날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한복을 깜찍하게 소화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고 무대에서 입었던 스쿨룩 대신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멤버들은 9인 9색의 완벽한 한복 자태를 뽐내며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프로미스나인 캡틴 새롬은 "오늘이 바로 민족의 대명절 설날인데요.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설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선과 나경은 "연휴 동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새해에는 저희와 함께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고, 서연은 "지루하실 땐 저희 노래 '투 하트' 들으면서 신나게 가시길 바랍니다"라며 깜찍한 인사를 건넸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투 하트'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투 하트'는 리드미컬하면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과 생기발랄한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월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투 하트'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