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새 월화드라마 '신드롬'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0일과 31일, JTBC 월화드라마 '빠담빠담'의 방송 말미에 오는 2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의학드라마 '신드롬'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이를 본 네티즌들이 각 인터넷 사이트에 동영상과 캡처본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 '신드롬' 티저 예고편
공개된 '신드롬' 티저 예고편은 약 37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정교한 수술 장면, 극 중 배우들간의 팽팽한 대립구도와 살벌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화면들이 빠르게 전개되어 드라마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감춰진 뇌의 세계를 밝힌다’ ‘타인의 삶을 집도하는 스페셜리스트’의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선보인 실감나는 수술신과, 생사를 오가는 긴박함 속에서도 무서운 집중력으로 신경외과 의사의 분을 다하는 차태진(조재현 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뿐만 아니라 “한 사람과 그 가족의 인생까지 마음 쓰는 의사가 되겠다”라는 차여욱(송창의 분)의 한마디는 드라마 '신드롬'이 ‘뇌’의 무한 역량을 넘어 진실한 감동이 공존하는 명품 메디컬 드라마이자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2012년 대박 드라마’로의 조짐을 예상케 했다.

한편 방송 전부터 명품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신드롬'은 오는 2월 13일 오후 8시 45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