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판은 3월 5일(월)부터 PS Store에서 무료 배포 예정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일본 팔콤 감수 하에 SIEJA 의 협력을 받아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의 세 번째 작품인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the 3rd’를 풀 보이스화한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용 소프트웨어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the 3rd Evolution’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3월 22일(목) 59,800원에 발매한다.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the 3rd Evolution’은 모든 이벤트가 화려한 성우진에 의해 풀보이스화 되었으며, BGM 어레인지와 HD화질 대응이 이루어졌다. 또한 모든 캐릭터의 비주얼이 새로워졌으며, 게임 밸런스도 조정하였다.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시리즈의 완결편인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의 인기 캐릭터가 다시 한자리에 모였으며 동료로 만들 수 있는 캐릭터의 수가 역대 최대 숫자인 16명에 이른다. 또한 캐릭터들의 숨겨진 과거 에피소드를 보다 심도 있게 반영한 드라마성이 높은 작품이다.

한국어 버전의 초회 특전으로 ‘그랄 로켓’ 등의 레어 액세서리가 제공되며,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 편리한 한정 아이템 세트의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모두 초회 특전이 제공됩니다.

※ 초회 특전 배포 기간(다운로드 버전): 2018년 3월 22일(목)~2018년 4월 4일(수)

제0화와 제1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판은 3월 5일(월)부터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PS Store에서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FC Evolution’을 최대 90% 할인, 두 번째 작품인 ‘영웅전설 하늘의 궤적 SC Evolution’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2월 15일(목)부터 2월 21일(수)까지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