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월 12일, 유메미루 아도레 센스가 7명의 새로운 체제로 라이브 "ULTRA YUMELIVE! 2018"을 도쿄 토요스 PIT에서 가졌다.

写真:佐藤友昭

약 2,500명이 참관한 이날 라이브는 오후 5시가 조금 지난 뒤 스테이지 위의 비전에 영상이 흐르고 멤버들이 소개되면서 시작되었다.

연이어 남자 밴드 멤버 4명이 등장하고 무대 중앙에 설치된 거대 풍선 속에서 멤버 7명이 미니 스커트 복장으로 등장, 그리고 밴드 멤버들이 연주를 시작하자 인기곡 『 스텔스 그룹 25:00』으로 라이브는 본격 막이 올랐다.

베스트 앨범 『 5』에 수록된 『 B-Day』를 약 2년 만에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하였으며, 공연 하루 전날인 2월 11일 21세 생일을 맞이한 시다 유우미와 이날이 23번째 생일인 뉴 멤버 미나세 유키오에게는 관객 모두가 열렬한 축하 박수를 보내기도.

분홍색 의상으로 갈아입고 재등장한 유메미루 아도레센스는 3월 14일 출시될 신체제 제1탄 싱글(통산 11장째)인 『 벚꽃 』을 처음 발표하였다.

写真:佐藤友昭

또한 라이브 종반에는 『 꿈꾸는 소녀가 있을 수 없어』 『 Exceeeed!!』 『 환상적 퍼레이드 』의 록 튠을 밴드 세트 구성으로 처음 선보이면서 공연장의 열기를 최대치로 올린 상태로 본편의 막을 내렸다.

앵콜에서는 『 17:30의 애니메이션 』을 선보인 후, 뉴 멤버들 3명이 "12월 18일 유메 주소에 처음 부른 곡입니다"라고 소개하며 『 춤 제네!』를 선보였고 라스트는 『 아이돌 레이스 』를 선사하면서 새 체제 라이브의 막을 내렸다.

写真:佐藤友昭

유메미루 아도레센스는 2월 17일부터 뉴 싱글 『 벚꽃 』의 발매 이벤트를 시작한다.

[Official info]

<HP>http://yumeado.com

<LINE>ID:@yumeado

URL:https://line.me/ti/p/%40yumeado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meado.official

<YouTube Channel>

https://www.youtube.com/channel/UCwFZSxCiCiucEhxtlV4L5Lg

<facebook>

https://www.facebook.com/yumeado.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