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하이엔드 오디오와 관련 액세서리 및 음반까지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오디오쇼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3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멜론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High-End & Next Music Life)를 공식 후원한다.

멜론이 2년 연속 공식 후원하는 2018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는 세계 최고의 명품 하이엔드 오디오와 관련 액세서리 및 음반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디오쇼이다. 특히, 작년에는 관람객 22,000명 이상이 방문하여 미국 ‘CES하이엔드 오디오’, 독일 ‘뮌헨오디오쇼’,일본 ‘동경국제오디오쇼’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제 오디오 전시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역대 가장 많은 약 1,000개의 브랜드가 참여를 확정했다. 또한, 헤드폰과 이어폰 등 모바일 음향기기와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라이프스타일 오디오가 전시되는 ‘모파이쇼’와 통합 운영하여 관람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기기와 하이엔드 오디오를 아우르는 오디오쇼로 나아간다.

멜론은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최신 음악감상 환경 및 오디오를 즐길 수 있도록 VIP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멜론 GREEN 등급 이상 모든 회원(GREEN, SILVER, GOLD, VIP, MVIP)을 2018 서울국제오디오쇼&모파이쇼에 무료로 초대한다.

한희원 멜론컴퍼니 본부장은 “전세계 오디오 산업의 현재를 알 수 있는 이번 행사를 음악과 정보기술(IT) 접목으로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하는 멜론이 공식 후원하게 되어 뜻 깊다”며 “High-end & Next Music Life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음향기기 시장 발전과 확대에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