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수) 다운로드 버전, 3월 15일(목) 디스크 버전 예약주문 시작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God of War®'를 2018년 4월 20일(금)에 발매한다.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5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디스크 버전)은 139,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69,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혜택

다운로드 버전(스탠다드 에디션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주문은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2018년 2월 14일(수)부터 시작한다. PS Store에서 스탠다드 에디션 또는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디지털 콘텐츠가 제공된다.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회원이라면 다운로드 버전 중 하나를 예약주문 시 디지털 콘텐츠 2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 'God of War®’ 소개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코리 발로그(Cory Barlog)는 게이밍의 가장 주목 받는 아이콘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신들의 그림자 외부에 살고 있는 크레토스는 익숙하지 않은 땅과 예기치 못한 위협, 그리고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에 적응해야만 한다.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두 사람은 험한 야생의 북유럽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영웅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싸운다.

• 대담하고 새로운 시작

올림푸스의 신들에 대한 복수가 끝나고 수년 후, 크레토스는 북유럽 신들과 괴물의 땅에서 인간으로 살아 간다. 그곳은 생존을 위해 싸워야만 하는 가혹하고 용서가 존재하지 않는 세상. 그리고 크레토스는 아들에게 그 가혹한 세상에서 생존하는 법을 가르쳐야 한다. ‘God of War®’의 놀라운 재구상은 시리즈를 정의했던 핵심 요소를 해체하고, 만족스러운 전투와 숨막히는 스케일 그리고 파워풀한 스토리를 새롭게 융합시켰다.

• 두 번째 기회

크레토스는 다시 아버지가 된다. 크레토스의 신뢰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아들, 아트레우스의 보호자이자 멘토로서 크레토스는 아들과 함께 매우 위험한 세상에서 오랫동안 크레토스를 정의해 온 분노를 다루고 통제해야 한다.

• 어둡고 더 정교한 세계

화려한 올림푸스의 대리석과 기둥부터 바이킹 이전 북유럽 신화의 거친 숲, 산, 동굴에 이르기까지, 이 세계는 생물, 괴물, 신들이 각자의 기원을 가진 뚜렷하고 새로운 영역이다. 발견과 탐험에 중점을 둔 이 세계는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플레이어가 ‘God of War®’의 숨막히도록 위협적인 풍경의 모든 부분을 탐험할 수 있다.

• 악랄하고 물리적인 전투

플레이어가 이전보다 더 실감나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어깨 시점의 카메라를 통해, ‘God of War®’의 전투들은 크레토스가 마주하게 될 웅장하고 거칠며 지독한 북유럽 생물들의 신화관을 보여준다. 새로운 메인 무기와 능력들은 ‘God of War®’의 정신을 유지하는 동시에, 장르의 새로운 영역을 구축한 난폭한 갈등의 영상미를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