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 LIVE REPORT
[J LIVE 리포트] SKE48, 전국 투어 '~기회가 왔다~ 전국으로 가자!~' @ 니가타시 니가타 텔사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SKE48이 2017년 5월 7일의 100년 회관(나라현) 공연으로부터 약 9개월 만인 SKE48 전국 투어 "SKE48 47도도부현 투어~기회가 왔다. 전국으로 가자!~"를 2월 10일에 니가타 텔사(니가타 현)에서 개최했다. 밤 공연의 앵콜에서는 3월 31일에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SKE48 단독 콘서트를 하는 것도 발표했다.

2014년 11월 18일 아이 플라자 도요하시(아이치 현 도요하시 시)에서 시작한 SKE48 전국 투어 "SKE48 47도도 부현투어~기회가 왔다. 전국으로 가자!~』의 28번째 공연장이 된 니가타 텔사(니가타현 니가타시)는 투어의 재개를 고대하던 팬들로 가득 채워졌다.

스테이지의 막이 오르고 출연 멤버 한명씩 무대에 등장하며 각자의 장기인 춤을 추었고 곧이어 출연 멤버 18명 전원이 총출동하는 『 파레오는 에메랄드 』로 공연이 본격 시작되었다.

『사랑을 말하는 시인이 되지 못해』 『 만세 Venus』를 선보이고 난 캡틴 사이토 마키코가 "눈도 오고 추운 니가타의 땅을 일본 제일, 아니 지구에서 가장 뜨거운 곳으로 만들겠습니다!"라고 선언하자 스다 아카리는 "오늘 이 공연은 나중에 TBS 채널 1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오늘 이 자리에 오지 못한 분들도 방송을 통하여 즐길 수 있도록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어 간다면 기쁘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키타가와 료하, 키타노 류카, 카마타 나츠키, 노지마 카노 4명이 유닛을 이루어 설국 니가타에 꼭 들어 맞는 『 시작의 눈 』을 촉촉하게 노래하였고, 오바타 유나와 스가와라 마야 두 사람은 『 하트의 독점권 』을 깜찍하게 퍼포먼스하였다.

스다와 아라이 유키, 히다카 유즈키, 노무라 미요는 『 Blue rose』을 쿨하게 선보였으며, 그외에도 다양한 유닛으로 등장한 멤버들이 다양한 스테이지를 선사했다.

이날 낯 공연은 3월 31일 23시~CS 방송 TBS 채널 1에서 방송된다.

공연 종반은 니가타가 활동 거점인 자매 그룹 NGT48의 대표곡 『 Max 때 315호』를 선보임으로서 니가타 공연장에 모인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으며, 이어 『 요염한 정체 중 』 『 12월 캥거루 』 등 SKE48의 싱글곡들에 이어서 지난 1월 플래티넘 디스크로 인정된 『 무의식의 색 』 퍼포먼스로 이날 공연의 본편을 마쳤다.

밤 공연의 앵콜에서는, 3월 31일에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SKE48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깜짝 발표되면서 더욱더 뜻깊은 니가타에서의 공연을 마무리했다.

ⓒ AKS

SKE48 OFFICIAL SITE:

http://www.ske48.co.jp/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