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SQUARE ENIX의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FINAL FANTASY® XV ROYAL EDITION’을 2018년 3월 6일(화) 59,400원에 발매한다.

‘FINAL FANTASY XV ROYAL EDITION’은 PS4™용 소프트웨어 ‘FINAL FANTASY XV(이하 FFXV)’와 지금까지 배포되었던 6개의 다운로드 콘텐츠와 특전 아이템이 수록하였다. 또한 새로운 보스 및 서브 퀘스트를 포함한 왕도 인섬니아의 신규 맵과 주인공 녹티스의 시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인칭 시점 모드 등 다양한 신규 요소가 추가되었다.

■ ‘FINAL FANTASY XV ROYAL EDITION’ 게임 소개

‘FINAL FANTASY XV ROYAL EDITION’은 FFXV 본 게임을 포함하여 FFXV 시즌 패스와 특전 아이템 및 FFXV 로열 팩 등의 추가 요소를 수록하였다.

■’FFXV 로열 팩’ 수록 내용 소개

- 왕도 인섬니아 신규 맵

왕도 인섬니아 맵이 확장되어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비롯한 ‘케르베로스’ 및 ‘오메가’ 등의 새로운 보스가 추가되었다. 또한 루시스 왕국의 역대 왕과의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

 - 진·팬텀 소드

새로운 액션 ‘진·팬텀 소드’를 발동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추가되었다. ‘진·팬텀 소드’를 사용하면 팬텀 소드 소환 중에 더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며, ‘진·팬텀 소드’는 모든 팬텀 소드를 얻은 후에 세계 어딘가에서 획득할 수 있다.

- 크루저 조작

바다의 일부에서 크루저를 조작하고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배 위에서 낚시도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종류의 생선과 음식도 추가되었다.

- 1인칭 시점 모드

주인공 녹티스의 1인칭 시점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녹티스의 시점에서의 모험을 즐김으로써 더욱 게임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으며 배틀에서는 더욱 박력 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아카이브’의 구현

FFXV의 세계에 흩어져 있는 ‘창성기’ 등의 문서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아카이브’가 구현된다. 각지에 새로 배치 되는 ‘전승’을 통해 FFXV의 세계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 ‘레갈리아 TYPE-D’ 획득 및 강화 퀘스트

- 추가 트로피

※ ‘FFXV 로열 팩’은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