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 Bravo Team™ 번들팩’ 또한 3월 7일(수)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Bravo Team™’의 한국어 버전을 2018년 3월 7일(수) 39,800원에 발매한다.

또한 PS VR용 소프트웨어 ‘Bravo Team™’과 PS VR 슈팅 컨트롤러가 포함된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 Bravo Team™ 번들팩’도 2018년 3월 7일(수) 92,800원에 발매한다.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는 가상 스코프 아래를 양 손으로 잡도록 한 디자인과 내장된 진동 피드백 기능을 통해 마치 실제 총기로 사격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PS VR용 소프트웨어 ‘Bravo Team™’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와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대응한다.(2개의 PS Move 컨트롤러가 필요)

■ ‘Bravo Team™’ 게임 소개

Bravo Team은 동유럽의 가상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의 호송 임무가 실패하여 대통령 암살 사건이 발생하자 국가와 플레이어의 부대는 갈갈이 찢어질 위협에 처한다.

‘Bravo Team™’의 핵심은 팀워크이며, Bravo Team은 플레이어와 팀원의 생존을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워야 하는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2인 협동 모드*를 지원하는 게임이다.

커뮤니케이션 또한 필수적인 요소이다. 흩어져서 진행할까, 누가 저 무기를 사용해야 할까, 무엇이 보이는가 등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탈출을 위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 PlayStation®Plus 멤버십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