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배우 임성언, 16년지기 팬카페 회원들과 함께 통 큰 삼겹살 회식

배우 임성언이 16년지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MBC 드라마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임성언이 팬카페 회원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낸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장장 16년이란 시간 동안 자신을 향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삼겹살 회식을 즐기며 남다른 팬사랑을 몸소 실천한 것.

사진 제공 : 더씨엔티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성언은 팬들이 준비해준 기념 케이크를 들고 그 어느 때보다 화사한 꽃미소를 띄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16년지기 팬들과 함께 삼겹살 회식을 즐기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임성언의 모습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향해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최근 ‘하얀거탑’이 다시 방영되면서 임성언은 모태미녀를 입증하는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물론, 11년 전 드라마 속의 모습과 비교해봐도 전혀 손색없는 동안 미모까지 다양한 매력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임성언이 벌써 데뷔 16년차가 되었다는 사실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여전한 동안 미모 덕분에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이처럼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을 통해 통통 튀는 개성과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임성언이 어떤 연기 행보를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