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Nissy (AAA·니시지마 타카히로)의 전국 투어 『 Nissy Entertainment 2nd LIVE』가 3일과 4일, 후쿠이 산 돔 후쿠이에서 개막했다. 

첫 솔로 라이브 『 Nissy Entertainment 1st LIVE』(오사카 성 홀 2days, 요요기 제일 체육관 2days, 요코하마 아레나 2days 개최)부터 전국 7개 장소 14회 공연으로 규모를 확대한 가운데 무대부터 연출, 의상, 영상 등, 라이브의 모든 것을 본인이 제작했다.

지난해 12월 24일에 발매된 2nd 앨범 『 HOCUS POCUS 2』의 곡들을 중심으로 Nissy를 기념하여 총 24명의 치어 걸과 압권의 라인 댄스로 관중을 매료시켰던 "DANCE DANCE DANCE"의 뮤직 비디오에서는 아리무라 카스미와 함께 하는 핑키 춤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일반 사단 법인 일본 기념일 협회로부터 "Nissy의 날"로 정식 등록된 2월 4일 공연은 이 투어 파이널 공연으로서, 4월 25일과 26일 도쿄 돔에서 추가 공연을 하기를 깜짝 발표하였으며, 이는 일본 남성 댄스 & 보컬 솔로 아티스트로서 일본 음악 사상 "최초"이기도 하다. 

Nissy는 "제 자신이 만들어 온 작품들이 돔을 동원할 만큼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눈물을 흘리며 말하며 이어서 "여러분이 저의 작품을 인정해 주신 것에 대해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꼭 추가 공연에 놀러 오세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무대를 떠났다. 

또 이 발표에 맞추어 2nd 앨범 『 HOCUS POCUS 2』에 수록된 "LOVE GUN"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