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방송 예능
'더유닛' 영광의 유닛B 18인, 유닛G 18인 가려졌다

드디어 ‘더유닛’의 파이널 무대에 오를 영광의 주인공 36명이 공개돼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어제(3일)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25, 26회에서는 세 번째 유닛 발표식을 통해 남녀 각 18명을 선발,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유닛B, 유닛G 최종 멤버가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 이들을 향한 유닛 메이커들의 폭발적인 응원이 잇따르고 있는 것.

치열한 접전 끝에 유닛B 준(유키스),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김티모테오, 지한솔, 동현, 세용, 대원, 기중, 제업, 록현, 한결, 동명, 찬, 마르코, 이건, 수웅과 유닛G 의진(소나무), 세미, 예빈, 앤씨아, 이수지, 지원, 유나킴, 양지원, 우희, 이현주, 지엔, 윤조, 단아, 솜이, 여은, 신지훈, 차희, 이보림이 정상을 향한 질주를 계속할 수 있게 됐다.

방송 캡처

특히 준(유키스)과 의진(소나무)이 지난 두 번째 유닛 발표식에 또 한 번 남녀 1등을 차지, 굳건히 왕좌를 지켜 눈길을 사로잡았다. 끼와 재능은 물론 매 미션마다 유닛 메이커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펼쳐온 준(유키스)과 의진(소나무)을 향한 높은 지지율을 또 한 번 실감할 수 있었다.

여자 2등에 오른 세미는 두 번째 유닛 발표식보다 무려 7계단 뛰어 무서운 상승세를 보였다. 첫 번째 유닛 발표식에서 42등을 기록했던 세미는 두 번째 유닛 발표식에서 33등 상승한 9등,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상위권 참가자들을 제치고 2등까지 치고 올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더불어 이번 유닛 발표식에서 처음으로 세용이 상위권 9등 안에 첫 진입해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추가로 투표수 베네핏을 받은 훈남쓰 팀의 고호정, 준(유키스), 지한솔, 찬, 한결, 동명이 모두 18인에 포함되는 뜻깊은 결과를 얻기도 했다.

이처럼 ‘더유닛’ 25, 26회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세 번째 유닛 발표식을 통해 파이널을 향해 달려갈 36명이 베일을 벗었으며 참가자들의 마지막 합숙, 파이널 곡이 일부 공개돼 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36명의 참가자들 중 남녀 각각 1명씩을 선택할 수 있는 마지막 4차 유닛 투표는 오는 9일(금)까지 티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10일(토)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공개된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의 파이널 생방송은 10일(토) 밤 9시 50분부터 진행되며 방청 신청은 티몬 홈페이지와 앱에서 7일(수)까지 가능하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