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음악 K-POP
모모랜드, 선후배 매료시킨 중독성 甲 '뿜뿜'..."트와이스부터 워너원까지 '뿜뿜'으로 대동단결!"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뿜뿜'이 수많은 동료 선후배 연예인 사이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 걸그룹 트와이스부터 워너원, 아이콘, 몬스타엑스, 갓세븐, 우주소녀, S.I.S, TRCNG, 엔플라잉, MXM, 배구선수 이다영까지 모모랜드의 신곡 '뿜뿜'을 언급하며 애정 어린 관심을 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요즘 모모랜드의 '뿜뿜' 잘 듣고 있다" "모모랜드 팬이다", "'뿜뿜'이 요즘 가장 핫한 곡이다"라며 모모랜드의 '뿜뿜'을 호평하고 주목했다.

사진 제공 : 더블킥컴퍼니

앞서 모모랜드 신곡 '뿜뿜'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18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모모랜드는 오는 4일 방영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뿜뿜' 뮤직비디오와 자켓 이미지를 통해 먼저 선보였던 '화이트 제복' 의상 콘셉트를 쇄도하는 팬들의 요청으로 깜짝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늘(3일) 오후 7시 경기도 분당에서 깜짝 게릴라 미니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은철 기자  park0412@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