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6년 8월 『 Joy-ride~환희의 드라이브~』를 발표하고 사라졌던 EXILE이 오랜 만의 대망의 신곡 『 PARTY ALL NIGHT~STAR OF WISH~』을 발표했다.

지난해 한해는 각각 그룹과 솔로 활동에 주력하고, 각자의 필드에서 활약의 폭을 넓혔던 EXILE이 2018년에는 다시 그룹으로 결집하여 EXILE로서 음반과 돔 투어를 개최하기로 새해 첫날 열린 EXILE TRIBE 행사에서 발표한 바가 있다.

2월 2일(금)부터 7월 6일(금)까지 6개월 연속으로 매달 첫째 금요일에 신곡을 선보이는 기획 "EXILE FRIDAY"가 개시되면서 기획에 맞추어 각 음악의 Lyric Video를 EXILE 멤버 스스로 연출하고 제작한다는 장난기 넘치는 기획도 시작되었다.

제1탄으로서 멤버 AKIRA와 SHOKICHI가 『 PARTY』를 테마로 한 Lyric Video를 프로듀스하여 EXILE TRIBE 행사의 파티의 모습과 카운트다운을 NY에서 보낸 ATSUSHI의 오프 샷 영상을 바탕으로 굵은 그래픽으로 Lyric을 올린 파티 분위기 가득한 영상 작품이 완성했다.

2월부터 6개월 연속 신곡 발표에 여름에는 3년 만의 오리지널 앨범과 돔 투어 "EXILE LIVE TOUR 2018" STAR OF WISH""의 개최로 올해는 EXILE이 크게 약동하는 한해가 될 전망이다.